My Shopping

[베스트셀러] 수니홈 3단 접이식 매트리스 7cm MS 내돈내산 후기!

patrica1977 2024. 2. 15. 23:55
반응형

[출처 : 직접 작성]

 

https://smartstore.naver.com/main/products/5951077496

 

허리에좋은 3단 접이식 매트리스 바닥 침대 접는 토퍼 수면매트 단단한 매트릭스 7cm MS : 수니홈

[수니홈] 편안한 하루의 시작과 끝, 수니홈

brand.naver.com

 

저는 40대 후반 남자로 평생 바닥에서만 자다 나이가 들다 보니 몸이 예전 같지 않고 편하게 자도 편한 자세가 아닌 것처럼 몸이 불편해져서 점차 매트리스의 중요성을 알게 되었습니다. 다른 분들처럼 허리디스크도 있었지만 무엇보다 이상하게 다리를 쭉 피고 자도 다리가 불편한 느낌이 들어 오랜 고민 끝에 매트티스 구매를 결정했습니다.

 

솔직히 메트리스를 처음 사보는 거라 어느 걸로 살지 갈등이 많았는데 두 번째로 본 게 바로 수니홈 제품이었습니다. 솔직히 저는 귀가 얇은 편도 아니고 의심도 많은 편이라 댓글만 보고 쉽게 결정하는 편은 아는데 리플도 진짜 정말로 구매해서 후기를 쓴다는 것이 객관적으로 확인되었고 후기마다 상세하게 올린 사진과 대부분 높은 만족도를 올린 후기들을 제품에 대한 품질의 우수성과 신뢰를 느낄 수 있어 구매결정을 하였습니다. 저는 웬만해서는 지갑을 잘 열지 않는데 정말 믿고 구매했어요 ㅜㅜ

 

 

이렇게 꼼곰하게 포장되서 왔더라고요. 택배는 대신택배라는 처음 들어보는 택배를 통해서 왔는데 인지도가 없는 택배회사이다 보니 확실히 물량이 적어 금방 도착하는 거 같습니다. 2/12에 주문했는데 2/14에 도착했습니다. 우리나라에서 제일 빠른 택배는 우체국택배, 로젠택배인데 이제는 대신택배도 빠른 택배회사에 추가해야 할 거 같네요.

 

 

제품에는 이렇게 친절하게 손수 수기로 적어주셨더라구요. 택배기사님들을 배려하는 모습이 참 좋았습니다. 본격적으로 제품을 개봉해 보겠습니다.

 

 

검정 포장을 개봉하면 이렇게 비닐포장이 한 번 더 되어있습니다.

색상의 경우 애쉬네이비, 오트베이지, 딥무드차콜 이렇게 3종류가 있는데요. 저는 남자다 보니 딥무드차콜로 주문했습니다. 디자인이 깔끔하고 사진보다 실물이 이쁘고 제품 사진처럼 너무 진하지 않아 오히려 디자인이 마음이 듭니다. 위 사진은 제가 직접 찍은 사진인데 실물 색상 그대로 촬영했습니다. 3단 접이식인 만큼 사이즈가 아담하네요. 접은 상태의 사이즈는 아래에서 알려드릴게요. 접은 상태에서는 소파처럼 사용하면 되겠더라고요. 참고로 사이즈는 3종류로 다음과 같습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슈퍼싱글입니다. 저 혼자 살다 보니 넉넉한 1인용으로 구매했고요. 그전에는 제가 세로 100짜리 온돌 마루식 전기장판을 사용했는데 110이 약간 크더라고요. 이 부분은 많은 분들이 100 사이즈용을 요구해서 조만간 나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래서 제품 자체가 3단 접이식이라 이용하는데 좁은 방에 이용하는데 불편한 부분은 전혀 없습니다. 1단만 접어놓은 상태로 이용해도 되거든요. 3단 접이식이라 확실히 좁은 방에서도 이용하고 보관하기 편하네요. ㅎㅎ

 

 

제품에는 간단한 이용설명서와 수기로 인사말이 들어있어서 기분 좋았습니다. 그럼 3단 접이식 구성이 어떻게 되어 있는지 알아볼게요.

 

 

 

제가 일부러 보기 쉽게 사진 찍었는데요. 사진처럼 3단으로 접어서 보관하면 됩니다. 제품 테두리 보시면 테두리 중간에 흰색 선 보이시죠? 그게 지퍼입니다. 겉커버 세탁 시 지퍼를 열어 커버를 벗겨서 세탁하면 됩니다.

해당 제품은 두께가 7cm이고 겉커버 안에 방수커버가 들어 있습니다. 방수커버는 별매로 알고 있는데 업체에서 현재 이벤트로 방수커버도 같이 증정하고 있습니다. 지퍼를 열고 속을 한 번 볼게요.

 

 

두께는 7cm이고, 지퍼를 열면 흰색 방수커버가 써져있는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방수커버는 말 그대로 방수용도이기 때문에 이미지처럼 겉커버 안에 씌어서 사용하는 걸 추천드려요. 그리고 방수커버는 잦은 세탁 시 방수기능이 떨어진다고 하니 겉커버만 잘 세탁하면 될 거 같습니다. 그럼 이제 매트 뒷면을 한 번 볼게요.

 

 

매트를 이렇게 접으면 세로 사이즈가 67cm로 줄어듭니다. 가로는 제가 110cm로 구매했으니까 그대로 유지되겠죠. 그리고 뒷면을 보여드리려고 일부러 뒤집어 놓은 거니까 참고하면 될 거 같습니다. 이미지로 보듯이 뒷면은 하얀색으로 보이는데요. 자세히 보면 돌기가 있어 잘 이동하지 않고 바닥에 붙는 순간 잘 고정되게 되어 있습니다. 뒷면을 확대해서 보겠습니다.

 

 

점처럼 되어 있는 부분들이 돌기가 나와있어 바닥에 고정될 수 있게 해 줍니다. 뒷면 그림도 이쁘더라고요. 사진으로 돌기 부분이 확인이 잘 안 되는 거 같아 1분짜리 동영상으로 만들어 올렸어요. 한번 확인해 볼게요.

 

http://naver.me/G879Hwlk

 

매트리스뒷면.mp4

패트릭님이 공유한 동영상을 확인하세요.

mybox.naver.com

 

실제로는 더 하얀데 제가 동영상을 잘 못 찍어서 참고해 주세요^^;

그리고 전기장판도 올려놓고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전기장판을 올려놓은 사진입니다.

 

 

제 방 사이즈하고 매트 크기 그리고 전기장판 사이즈까지 딱 떨어지는 걸 보실 수 있을 거예요. 참고로 전기장판 사용은 가능하지만 장시간 이용만 하지 않으면 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실제로 누워봤는데 침대만큼 푹신하지는 않지만 신축성이 있어 괜찮습니다. 사용할수록 몸에서 편하다는 느낌이 들긴 하네요. 많은 분들이 왜 수니홈 3단 접이식 매트를 추천하는지 알 거 같아요.

저는 다행히 이벤트 행사가로 구매했는데 대부분 유명 홈페이지는 파는 거 같으니 가격 비교하셔서 저렴한 걸로 구매하셨으면 합니다.

반응형